이유극단, 창사 10주년 기념 웹 드라마 ‘Tell your story’ 제작


12월 19일 첫 공개

강해연 감독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유 프로덕션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존 이미지, 즉 ‘이유 프로덕션은 라이브 공연만 한다’는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현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시도를 하고자 웹 미디어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이유 프로덕션 (감독 강해연)이 호주 한인 최초 웹드라마 ‘Tell your story’를 제작했다. 이유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 ‘EU Production’을 통해서 12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웹드라마의 스토리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야기를 소재로 끌어오는 등 현 시대의 ‘핫’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

제하준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은 ‘Tell your story’ 는 호주 교민을 위한 유튜브 라디오 생방송 ‘Tell your story’를 맡게 된 호주 교포 PD인 박태형 (Jeno Kim)과 한국에서 세계 여행 컨텐츠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생활을 하다가 ’Tell your story’의 DJ를 맡게 된 송하윤 (임희선)의 이야기를 다뤘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주는 여덟 편의 ‘에피소드’와 호주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한인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여덟 편의 ‘에필로그’로 구성된다.

웹드라마 ‘Tell your story’에는 이유 프로덕션 소속의 배우들 (임희선, 송은세, 나희진, Chase Lee, Joseph Robertson, Kevin Park, 김은혜, 강은경, Kelly Noh) 뿐만 아니라, 외주 배우들 (Jeno Kim, 박영주)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극단 측은 또, 극 중 호주 현지인들의 깜짝 출연도 또하나의 볼거리라고 밝혔다.

강해연 감독은 “코로나 시국 속에서도 예술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고 고백하며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우리가 제작한 웹드라마가 한인동포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방송일: 12월 19일 토요일

채널: “EU PRODUCTION” 공식 유튜브 채널 

문의: 0481 817 812

출처 : 호주 톱 뉴스(TOP Digital News in Australia)(http://www.topdigital.com.au)

자료제공=이유 프로덕션, 정리= 주은경기자(editor@topnews.com.au)


http://www.topdigital.com.au/news/articleView.html?idxno=10912

Leave a Reply